2026년 정회원 가입
필의 서재

톡톡한마당

  • 김정수,안녕하세요. 30년 이상 개인 보관 중인 80년대 조용필 공연 및 backstage 슬라이드 원본 필름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공개한 적 없는 자료이며, 정리와 보존 방향을 고민 중입니다. 관련해 운영진이나 자료 보존 관련 연락 가능한 분이 계시면 안내 부탁드립니다
  • 정 미화정회원가입합니다. 입금완료하였습니다.
  • 최재영안녕하세요^^ 정회원 가입 신청드립니다~ 입금 완료 했습니다!
  • 김애숙반가워요^^ 방금 정회원 가입했어요~
  • 송인해안녕하세요^^ 정회원 가입 신청합니다 입금 확인해주세요
  • 권일선안녕하세요! 정회원 가입 신청합니다. 입금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진경안녕하세요.^^ 가입하고 입금 했습니다
  • 김효진안녕하세요 가입 인사 드리며 잘 부탁 드립니다^^(김은자 명으로 입금 했습니다
  • 김경옥 이터널리 흰 티셔츠 구입하고싶습니다
  • 백나연안녕하세요^^ 정회원 가입 신청했고 입금도 완료했습니다
  • 김종길안녕하세요! 정회원 가입신청합니다. 입금은 완료했습니다.
  • 박혜린안녕하세요? 정회원 가입 신청합니다
  • 최지운안녕하세요!! 혹시.. 공식 응원봉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ㅜㅜ 정말 간절하네요ㅜㅜ
  • 이지영안녕하세요 조용필오빠와 함께 하는 이터널리 팬클럽 회원이 되고 싶어 정회원 신청합니다
  • 이미경안녕하세요? 며칠전에 팬클럽에 가입했는데 궁금한점 있어서 문자 남깁니다. 혹시 이터널리에서는 용필오빠 응원봉은 판매 하지 않나요? 이번에 1월 11일 서울 공연가면서 응원봉 필요해서 구하려고 하는데 홈쇼핑에서도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문자 드려요. 그리고 용필오빠 상징색이 없어서 디자인이며 색깔을 무엇으로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문자 남깁니다. 이터널리에서 만들어서 판매해주시면 많이들 살거 같아서 조심스럽게 문자 남깁니다. 운영진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1일 서울공연에서 뵐께요~
  • 이미경안녕하세요. 2026년에 55살되는 이미경입니다. 초등학교때부터 오랫동안 용필오빠를 좋아했는데 팬클럽에 이제야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용필오빠를 사랑하고 아끼는 많은 사람들과 같이 오빠 노래들으면서 행복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지고 싶습니다 . 이미경으로 송금했습니다. 정회원으로 가입시켜 주세요. 1월 11일 서울 콘서트에서 이터널리 부스로 찾아갈께요. 모두들 건강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1월 11일에 뵈어요~
  • 최경숙최경숙입니다 입금햇구요. 오빠 콘서트 응원봉을 구하고싶어요
  • 최경숙안녕하세요 최경숙입니다 정회원가입을 희망합니다
  • 이범택안녕하세요 ~~~이범택입니다,,,,,,, 지금 가입을 했습니다 ~~회비 입금을 할께요
  • 김해연안녕하세요..인사드립니다
게시판 목록
No. 제목 작성자 작성일
3385 [TV리포트]세대불문 여름철 가요 베스트는?[0] 킬리만자로 2010-07-31
3384 누가 머리 만져주면 잠이와요 ^^[2] 미미 2010-07-21
3383 삼계탕 드세요~~[2] 반달 2010-07-20
3382 소장한 조용필 미개봉 앨범 팔아요[0] 낭만용필 2010-07-11
3381 [주간한국]시인들이 좋아하는 노랫말은?[0] 킬리만자로 2010-07-09
3380 MT-다녀오신 여러분 들~~~!!^^*[6] 미미 2010-07-06
3379 답변[re] MT-다녀오신 여러분 들~~~!!^^*[6] 남상옥 2010-07-07
3378 [KBS 2FM]'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 입니다' 방송안내(7/4,일)[0] 반달 2010-06-30
3377 내일~!대한민국:우르과이 전 상암에서 함께 응원하실분~!! 요기 붙어라^^*[12] 미미 2010-06-25
3376 10센티,타카피,와이낫[6] 남상옥 2010-06-16
3375 [중앙일보]조용필씨, 소아암 500명 치료비 기부[0] 킬리만자로 2010-06-16
3374 오늘 서울광장...[3] 남상옥 2010-06-15
3373 [뉴스엔]조용필, 공연 수익금 소아암환자 500명에 전달 ‘역시 歌王다운 훈훈함’[0] 킬리만자로 2010-06-15
3372 ★♣☞ 내일은 더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8] 아침호수 2010-06-13
3371 2010 월드컵 그리스전 응원, 난 상암으로 간다~^^*(다음에서 퍼옴^^)[2] 미미 2010-06-11
3370 주인을 찾습니다!![3] 정수경 2010-06-09
3369 [천지일보][전경우의 문화窓] 조용필, 아 고마운 사람![2] 사브리나 2010-06-05
3368 오늘 아침 TV에서 참새의 한 마디......[9] 미미 2010-06-05
3367 한나라당 전여옥의 어록 또 한가지..[6] 미미 2010-06-04
3366 [CASP-서울광장]조용필 오마주 콘서트(6/15,화)[1] 킬리만자로 2010-06-04